[모집공고] 신한오픈이노베이션 3기 참여기업 모집(~6.7)

2021.05.20

신한 오픈이노베이션 3기에서 대/중견기업과 협업을 통해 성장할 스타트업을 찾습니다.

신한 오픈이노베이션은 9주간의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하고 협업 논의를 통해 스타트업과 기술 수요기업의 협업 연계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.

기수별로 5곳의 대/중견기업과 25곳의 스타트업이 참여하여 투자 및 협업 포인트를 논의할 뿐 아니라 총 상금 1억 2천만원(팀당 최대 3,000만원)과 사업화 멘토링 및 비즈니스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 

[신한 오픈이노베이션 3기 스타트업 모집]
3기 참여 기업 : 보령홀딩스, KT CS, 하이트진로, 현대글로비스, 현대백화점, 신한금융그룹(선발팀대상 협업제안)
* 각 기업의 모집 요강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모집 기간 :  21년 05.17 ~ 06.07
  • 신청 자격 :
    –   사업자 등록 7년 이내 법인 사업자
    –   사업자 대표 나이 무관
자세한 내용은 아래 [신한 오픈이노베이션 상세페이지 보기] 버튼을 클릭하시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https://www.understandavenue.com/event/event_ing_detail?evt_idx=280&cri_cur_page=1

 

[기업 설명회]
각 기업의 사업담당자에게 상세 모집 요강, 협업 구조 등을 직접 들어보고 Q&A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였습니다. 신한 오픈이노베이션 3기 참여를 희망하는 스타트업이라면

‘기업 설명회’에 참여하시어 어떤 협업 기회가 있는지 살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.일시 : 21년 5월 28일(금)
장소 : 신한 스퀘어브릿지 서울

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 클릭하시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https://airtable.com/shrLT5SGNXHnH15uW

프로그램 문의
openinno2@gmail.com